특색교육 |
---|
「책이랑 신나게 놀자」 |
유아에게 책과 만나는 올바른 환경을 제공하고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책놀이를 실시하여 유아들이 책과 친숙해지도록 한다.
월 | 책놀이 | 월 | 책놀이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3 | 소통·관계놀이 | <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> -편지에 사랑을 담아 -힘을 주는 말 |
9 | 자연놀이 | <너는 어떤 씨앗이니?> -씨앗과 열매로 놀자 -꽃으로 놀자 |
4 | 자연놀이 | <앗! 줄이다!> -바깥에서 하는 줄놀이 -교실에서 하는 줄놀이 |
10 | 행동·감정조절놀이 | <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> -나도 소피처럼 -마음의 약 |
5 | 행동·감정조절놀이 | <유치원에 심술쟁이가 있어요> -주먹 탑 놀이 -마음 바꾸기 놀이 |
11 | 상상놀이 | <곰 사냥을 떠나자> -만두 반죽 줄 놀이 -내 몸으로 만드는만두소 놀이 |
6 | 상상놀이 | <노란 우산> -우산 쓰고 걸어요 -신문지 비 놀이 |
12 | 소통·관계놀이 | <에드와르도 세상에서 가장 못된 아이> -긍정 밥상과 부정 밥상 -마음 표현 놀이 |
7 | 소통·관계놀이 | <끼리끼리 코끼리> -모두 모여라 -함께 하는 줄 놀이터 |
2 | 자연놀이 | <그림자 놀이> -그림자를 잡아라 -그림자 모양 놀이 |